ASUS ROG ZEPHYRUS GX501GI-EI013T Refund

이전 글: https://project-ap.blogspot.com/2018/09/asus-rog-zephyrus-gx501gi-ei013t-hdmi_6.html

결론부터 말하면 환불 받았습니다.

에이수스코리아는 정말 답이 없어서 소장을 작성 후 판매점에 소장을 내용증명을 보냈었고 제품을 판매한 업체의 대표님과 연락이 되어 재차 설명 드리고 판매점 또한 에이수스코리아 로부터 그 스펙을 전달받아 판매한 것이며 그 스펙이 사실이 아닐 경우 환불 해준다고 하시며 에이수스코리아 와 판매점 사이에 연락을 주고 받았는데 정말 에이수스코리아 개판이더군요.

저에게는 정확히 말씀은 안 하셨지만 일단 제품을 판매점에 반품을 하고 왔습니다.

아마 자체적으로 반품처리 먼저 하신 듯 합니다. 대표님이 직접 노트북 들고 가본다고 하더군요.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한달 뒤쯤 갑자기 에이수스코리아에서 연락이 와서 고객님께서 급하게 요청하셔서 노트북 환불 처리가 완료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

저는 요청한 적이 없는데 아마도 판매업체와 에이수스코리아 의 문제인건지 아니면 전달해달라고 했던 게 한달이상 후 전달 된 것인지 모르겠네요

제가 해당 HDMI 문제 처리가 궁금하여 다시 한번 물어보았는데 요약하면 제가 그거 담당한 직원도 아닌데 왜 자신에게 물어보냐며 말이죠. 너무 싸가지 없게 쏘아 대더군요

담당도 아니면서 왜 전화를 했는지, 다 잊혀질 쯤 전화해서 짜증나게 하는지 이해불가 입니다.

에이수스코리아 참 장사 잘 합니다.

역시 노트북은 델이 최고.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