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그나카르타

부제: 만들다말았다, 버그나깔았다

이걸 왜 구입했을까? 플레이도 못해본 게임이다 환불 해주는걸 너무 늦게 알아서 환불도 못 받았다 거기에다 증거는 남아있지 않지만 당시 이메일로 항의 했는데 오히려 자기들도 힘들다고 승질내는 답장에 기가 차서 다시는 처다도 안보았던 회사 딸랑 패치시디와 OST 한장 사과문 한장으로 끝내는 일 하지만 보내준 패치 깔아서 해도 버그때문에 접은 게임

게임이라지만 소프트웨어인데 대처를 어찌 이렇게 했을까 싶다 들어있다던 시스템은 아예 없고 창세기전 2 리메이크를 출시한다 해도 처다도 안보게 해준 게임 "만들다말았다"

좀 개발자들 말도 들어주고 차근차근 할것이지








Comments